본문 바로가기

#까꼼2tv 환영합니다!/까꼼2 and 까미 이야기

#고양이 낚시대로 찰지게 잘 놀았어요! 'ㅎ'

#다이소에서 사오게 된 장난감! 

 

#고양이 낚시대, 신발 삑삑이! 이 둘의 조합? 과연 몰까요? ㅎㅎ

 

#정말 재미있게 놀고, 신나게 놀고! 기분이 좋아져서 얼굴에 웃음꽃이 만개!!

 

  어떻게 노는지 안궁금 하신가욤? ㅎ

 

   (궁금하면 500원!! -ㅂ-.. 미안해요 ㅋㅋㅋㅋ)

 

youtu.be/q31euZbx5Ww

 

#저렴하게 강아지하고 재미있게 놀았어요~^^

 

#놀다보니 아빠, 엄마, 아들 셋이서 까미와 놀아주기 ㅋㅋㅋㅋㅋㅋ

 

  더 얘기가 많아지고, 웃음이 늘어나요~^^

 

#까미는 Happy Sm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