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까꼼2tv 환영합니다!/까꼼2 and 까미 이야기

#까미의 귀여운 짤 ㅋㅋㅋㅋ#

#간식을 너무나 사랑하는 시츄 한마리의 강아지가 있었으니...

 

#주인에게? 간식을 원할 때는?? 

#이런 표정을 ...하곤 ..합니닷...

 

#그러고선... 간식 버튼 앞에 ...있네욤... (아놔...ㅋㅋㅋ)

 

#그리고 또한... 근거 없는 저 자신감 !

 

  당연히 엄마, 아빠, 형아가 줄거라는 저 믿음...ㅋㅋㅋㅋ

 

#...불안했는지 저렇게 ..때를 쓴다능..ㅋㅋㅋㅋ (간식 버튼을 무자비하게 누름...)

 

    지금까지 .. 가장 많이 누르고 사랑하는 버튼..간식...버튼...

 

#분위기를 보아하니..안줄..껀가? 생각이 든 까미의 생각....

 

   저런 표정을 하고 있는데...

 

.

.

.

   과연...주인의 선택은?...

 

#또 주고 맙니다 ...또르륵 

 

 (간식을 많이 많이 쟁여 놔야 하는 이유 ...ㅋㅋㅋ)

 

#이러니...안줄 수가 ..없다.... (사랑한다...

 

 

#영상으로..만들어봤어요! (영상이 더 재미있는 듯 함 ㅎㅎㅎ

 

youtu.be/QrTZh6vFsE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