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까꼼2tv 환영합니다!/까꼼2 and 까미 이야기

#엄마, 아빠 비개가 탐이나더냐? ㅎ#

#꼭 옆에서 자고 싶어하는 까미  -ㅁ -..

 

#밖에 나갈때, 잘때, 잠잘때 어느 순간에도 붙어 있고 싶어하는 까미 

 

#정말 사랑을 듬뿍듬뿍 받고 있는 까미

 

#어김없이 잘때도 옆에 꼭 붙어서 자려는 ... 

 

   잘때 불편하기도 하고 자다가 움직이기라도 하면 까미도 놀래고, 제대로 움직이지도 못함.. ㅜ ㅜ

 

   몇번 집에서 자라고 했지만.. 포기했음.. (와..)

 

   내려놓으면 30분있다가 슬금슬금 다시 올라옴..몇번을 반복하다보니.. 그냥 같이 자자 ㅋㅋㅋ

 

   함께 자고 있음 

 

  까미가 좋아하는 위치

 

  아빠 다리 사이, 엄마 아빠 등뒤, 그리고 그리고! 엄마 아빠가 누워있는 비개 (옆에 사알짝.. 와서 빔ㅋㅋ)

 

  고개 돌리면 얼굴이 까꿍~ (뭐야? ..피식 웃게됨ㅋㅋㅋ)

 

#눈꼽..띠고 누우면 안될까 ㅎㅎㅎ (정말 편하게 누워있음ㅋㅋ)

 

#밖에서 소리나기는 하지만..(궁금해서 눈이 더 똥그래졌음)

 

  움직이기 귀찮...ㅋㅋㅋ 고개만 빼꼼ㅋㅋㅋ (갔다와~ 궁금하면!!)

 

#정말, 너무 귀여운 까미의 사진들 , 일상영상들도 차근차근 준비중이기 때문에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많은 관심이 필요해요!!!

 

  구독과 좋아요! 알람설정까지 ! 감사한 댓글 부탁드려요!!

 

https://www.youtube.com/channel/UCghRnBaQTavEdvucVZmR3Cw?view_as=subscriber